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평탄화 차박 시트 선보여
완벽한 평탄화를 실현한 신규 차박 시트
원터치 풀베딩, 릴랙스 기능까지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보가는 완벽한 평탄화를 실현한 신규 차박 시트를 출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성인 남성도 쾌적하게 차 안에서 머물 수 있을 만큼 시중 제품들보다 폭이 넓게 설계돼 보다 업그레이드된 차박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단순한 휴식을 취하는 것뿐만 아닌 탑재된 55인치 천장 모니터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원터치 풀베딩, 릴랙스 기능까지 추가돼 '움직이는 최첨단 휴식 공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55인치 천장 모니터가 주목받는 이유는 전 세계 최초로 탑재됐다는 것과 더불어 밤하늘, 불멍 등 자연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이미지는 물론, 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를 통해 영화도 감상할 수 있는 등 차량 경험을 업그레이드시켜 주기 때문이다.
보가9의 카니발 하이브리드의 장점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특허를 보유한 보가9만의 독자 기술인 '통합 멀티미디어 컨트롤 시스템'이 내재돼 있어 차원이 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해당 시스템은 저가형 안드로이드 시스템이 아닌 최신 IT 기술의 고사양 PC, 데스크탑 기준의 퍼포먼스를 실제로 구현할 수 있으며, 미디어 시청은 물론 업무까지 해결이 가능하여 말 그대로 all-in-one 휴식 공간이 된다.
또한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활용하여 차량 내 미디어 플레이어 운용뿐만 아니라, 차량 내 라이팅 시스템, 천장 모니터 컨트롤까지 차량 내부 모든 기능을 터치스크린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이처럼 디지털 스카이뷰를 갖춘 '퍼스트 클래스 카니발 하이리무진 보가9'은 고급스러운 내부와 최첨단 프리미엄 기능 등으로 인해 의전용 및 법인용 차량으로도 수요가 높다.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풀 옵션 사양인 보가9 프리미엄, 중간 트림으로 새롭게 출시된 보가9 디럭스 모델, 보급형 모델인 보가9 스탠다드 모델 등 세 가지 트림으로 제작된다.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보가는 고객 중심 운영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의 충성도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보가9의 모든 핵심 부품은 외주가 아닌 자체 RND를 통해 직접 개발, 생산해서 일정한 퀄리티와 성능이 유지된다.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구현할 수 있는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는 넓은 옵션과 선택폭을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구현한다. 고객은 시트와 시트 스티치, 도어, 트렁크 트리밍, 천장 및 필러 트리밍 컬러, 안전벨트, 손잡이, T존까지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빠르고 정확한 A/S도 장점이다. 보가9은 1급 자동차 공업사를 자체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순회팀이 구성돼 있어 철저한 사후 관리를 보장한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