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동물약품, 브라벡토 플러스캣 세미나…박자실 수의사 강의

6월19일 고양이 내외부기생충 주제 온라인 세미나

박자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고양이의료센터 원장이 12일 영남수의콘퍼런스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대표 윤훈갑)은 오는 6월 19일 '브라벡토 플러스캣' 출시 기념 하이브리드(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8일 엠에스디동물약품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 주제는 고양이 내외부 기생충(심장사상충)이다. 박자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고양이의료센터 원장이 강사로 나선다.

박 원장은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부회장을 맡고 있다. 국제고양이수의사회(ISFM), 미국고양이수의사회(AAFP) 정회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이번 강의를 통해 '고양이 내외부 기생충'에 대한 최신 지견과 고양이 구충제 처방 관련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 제공 ⓒ 뉴스1

세미나에서는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의 신제품 '브라벡토 플러스캣'도 소개한다. 이 제품은 단 한번의 투여로 12주간 귀진드기, 벼룩 등 외부기생충 뿐만 아니라 심장사상충, 회충 등 내부기생충까지 구충이 가능한 스팟온 제제의 고양이 내외부구충제다.

한국MSD동물약품 관계자는 "강아지와 달리 고양이는 심장사상충에 걸렸을 때 치료약이 없어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고양이의 구충제 투여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의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브라벡토 플러스캣 런칭 하이브리드 세미나'는 온라인 심포지엄 사전등록페이지를 통해 등록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 심포지엄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해피펫]

박자실 수의사(VIP동물의료센터 제공) ⓒ 뉴스1

news1-100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