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폴리 클래식 확장팩 K 부동산 카드 출시

한국 스타일로 즐기는 부동산 경제 보드게임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해즈브로 코리아는 부동산 경제 보드게임 ‘모노폴리 클래식’에 한국의 부동산 시장을 반영하여 한층 재미를 더해줄 ‘모노폴리 확장팩 K 부동산 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노폴리 확장팩 K 부동산 카드’는 9월 21일부터 전국 완구매장 및 해즈브로 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 등에서 모노폴리 클래식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된다.

‘모노폴리 확장팩 K 부동산 카드’는 모노폴리 클래식 플레이에 필요한 세가지 종류의 카드인 △권리증 △부동산정책 △찬스의 내용을 국내 실정에 맞게 변형했다. 보드게임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부동산 정보와 상식을 얻어갈 수 있도록 한 것.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게임을 통해 대한민국의 부동산 경제 지식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해즈브로 코리아 측은 ‘모노폴리 확장팩 K 부동산 카드’를 출시하면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 뉴스1

10월 11일(일)까지 해즈브로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펼쳐지는 ‘모노폴리 기부 & 테이크 퀴즈 이벤트’는 전국민이 모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 형식이다. 유저들이 부동산 상식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자동으로 기부 포인트가 1점씩 오르며, 이 기부 포인트가 2000점을 달성하면 세이브 더 칠드런에 2000만원 상당의 해즈브로 제품을 기부하여 국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또한 퀴즈 캠페인 참여와 공유를 통해 기부 포인트를 올린 유저 200명에게는 추첨을 거쳐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