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주니어플라톤 ‘어린이·청소년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이벤트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교육 전문기업인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운영하는 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주니어플라톤이 한국 MBTI 연구소 공식 '어린이·청소년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청소년 성격유형검사인 CATi는 한국MBTI연구소에서 다년간 표준화된 연구를 통해 개발한 검사로 초등학교 및 중학교, 청소년 지원센터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어린이·청소년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는 플라톤 방문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100%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성격 특성 이해 및 대인관계, 학습, 진로 지도에 도움을 주는 검사 결과지까지 제공한다.

또한 주니어플라톤은 더 깊게 우리 아이를 파악하고 싶은 학부모들을 위해 한국 MBTI 연구소 인증 전문가 초빙 '온라인 결과 해석'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으며 10월 중 무료 초대 코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솔교육의 주니어플라톤은 매주 다양한 장르의 책을 읽고 또래 친구들과 진행하는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이다. 독서와 토론, 논술활동을 통해 다양한 배경지식을 쌓고, 본인의 관점을 만들며 자기 생각을 키우는 것을 도와준다. 책의 내용을 다각도에서 생각하게 만드는 열린 질문으로 토론수업을 진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로 묻고 답하며 다양한 결론을 도출해내는 공동탐구토론을 통해 현 교과과정에서 강조하는 협업적 문제해결력을 길러주어 서술형 평가와 수행평가에도 대비할 수 있다.

한편, 주니어플라톤은 아이 성격유형별 맞춤 학습플랜으로 신학기 완벽 대비를 도와주고 있으며 플라톤 START 멤버십과 함께 첫 달은 무조건 0원에 이용 가능하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