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여수 노선 신규 취항 기념 행사…무료 왕복 항공권 제공
- 김상훈 기자
(서울=뉴스1) 김상훈 기자 = 진에어가 여수공항 신규 취항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7월16일까지 운영되는 김포~여수, 여수~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노선의 최저가 항공권은 편도 총액 운임 기준 김포~여수 1만4900원, 여수~제주 1만900원부터 판매되며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아울러 진에어는 행사 기간 내 여수 노선에 탑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실시한다. 당첨자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5명), 국제선 3만원 할인 쿠폰(30명)을 증정한다.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여수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고 탑승한 고객이라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7월22일에 발표된다.
이밖에도 국내 전 노선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휴 혜택을 마련했다. 이날부터 10월 24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매한 고객에게는 KB국민카드 1만원 할인 쿠폰, SK렌터카 이용 시 최대 50% 할인, 여행의 컨셉에 맞게 의류를 빌릴 수 있는 공유옷장 서비스인 클로젯셰어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규 취항으로 지역민들과 여수를 찾는 고객들의 이동 편의가 향상되는 것은 물론 여수공항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war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