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숭실대 숭실원격평생교육원과 업무협약 체결
- 김수경 기자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온라인교육기업 YBM넷(대표 이동현)이 지난 2월 28일 숭실대학교 숭실원격평생교육원과 상호교류 및 교육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28일 숭실대학교 숭실원격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YBM넷 오창한 이사와 숭실원격평생교육원 김비호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라 YBM넷과 숭실원격평생교육원은 숭실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들의 외국어 능력과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등 지속적으로 교류할 계획이다.
또, YBM넷은 숭실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들에게 영어(토익, 토익스피킹 등)와 제2외국어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활용능력을 평가하는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자격증 과정 등 양질의 온라인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학습 시스템을 운영·관리하게 된다.
YBM넷 오창한 이사는 “구직자들이 숭실원격평생교육원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하고 탄탄한 외국어와 IT 능력까지 갖춘다면, 큰 어려움 없이 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우수한 인재 양성을 돕기 위해 숭실원격평생교육원과 긴밀히 협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