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사업장 운영 효율성 높여주는 보안 서비스 눈길
- 노수민 기자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장 운영 효율성을 높여주는 보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ADT캡스는 빠른 출동과 철통 보안은 물론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는 가운데 사업장을 운영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ADT캡스는 기존 보안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각종 편의 서비스를 제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ADT 인터넷 서비스’는 LG유플러스의 100Mbps 광랜 인터넷 서비스를 기존 인터넷보다 20% 저렴하게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에 가입한 보안서비스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합으로 관리하고 청구할 수 있어 소규모 매장이나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에게 유용하다는 평가다.
‘화재안심 서비스’는 사업자들이 화재발생시 재물손해, 매출손실에 대한 우려에 주목한 서비스다. 기존 화재보험과 달리 항목 별 한도 제한이 없는 실손형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보상한도를 올릴 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
또한 일반 사업자가 가입하기 어려운 유리손해, 전기손해, 급배수 누출 손해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고 필요성은 높으나 비싸고 가입이 까다로운 풍수해·매출손실을 선택할 수 있다. ADT캡스 고객이라면 심사 없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ADT캡스는 효율적인 매장관리를 위해 고객 방문 데이터를 파악할 수 있는 ‘지능형 영상분석 카메라’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자체 내장된 지능형 영상분석 엔진으로 ‘고객출입 수치 분석(피플 카운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ADT캡스의 지능형 영상분석 카메라를 일반 매장, 음식점, 마트 등 매장관리가 필요한 곳의 출입구에 설치하면 일일 방문객, 시간대 별 방문객 등을 집계할 수 있다.
이렇게 얻어진 데이터를 통해 매장이 붐비는 시간 대의 고객 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이를 고려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기존 ADT캡스의 IP기반 CCTV를 활용하고 있는 매장의 경우, 별도 저장장치 없이 지능형 영상분석 카메라만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설치가 간편하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현재 매장 내 보안서비스 설치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을 만큼 많은 사업자들이 보안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며 “앞으로 ADT캡스는 사업자 고객들에게 보안뿐만 아니라 사업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들을 합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