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여 임대수요’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 선착순 분양
고급 싱글하우스 표방, 풀퍼니시드 시스템 적용해
- 전민기 기자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제주도 유입인구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제주 지역 정착민의 증가와 함께 각종 개발 호재, 관광산업 활성화 등의 요인이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 서귀포는 제주 신공항 건설과 함께 서귀포 혁신도시, 헬스케어타운 등 각종 개발 개발소식들이 이어지며 부동산 호재를 맞고 있는 지역이다. 여기에 관광산업 호황으로 관련 종사자들이 지속적으로 유입이 되며 임대수요 또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의 경우 중문동 등 지역 핵심 주거지역의 부동산 임대시장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추세다. 이에 신설 아파트들의 경우 임대 수익을 타깃으로 한 투자형 상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동 2367-1 일대에 들어서는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 역시 5천여 임대수요를 자랑하며, 현재 선착순 분양중이다.
해당 단지는 총 162세대로 A타입 72세대 B-1 60세대, B-2 6세대, C 타입 18세대 D타입 6세대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획기적인 서비스 면적 설계를 적용 월등한 실사용 면적을 확보했다.
고급 싱글하우스를 표방한 디자인의 제주 중문 삼성 힐스테이는 임대수요 유치를 위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극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ED TV, 드럼세탁기, 빌트인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쿡탑 등 필수가전에서 붙박이장까지 풀옵션 빌트인으로 갖춰졌다. 생활에 필요한 모든 가전 가구의 완비로 살림장만의 부담은 줄여주고 생활의 편리함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편리한 교통망과 생활환경도 호평을 받고 있다.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 단지는 일주서로, 중간산서로, 중문관광로, 중문상로, 천제연로 등을 이용 인근 서귀포와 혁신도시에 긴밀히 연결되어 접근성이 우수하며 단지 뒤편에는 마트와 금융, 의료, 향토5일장 등 생활 인프라가 잘 마련돼 있다.
일부 세대에서 조망할 수 있는 한라산의 풍경과 함께 세계적 관광명소인 중문관광단지, 세계적 산책코스 제주 올레길과 인접하는 등 우수한 자연환경의 프리미엄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한편,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의 홍보관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26 (노형동 904) 2층에 위치하고 있다.
akdrkffk@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