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퍼니시드 시스템’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 6일 홍보관 오픈…서귀포 프리미엄 누린다!
- 전민기 기자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가 오는 7월초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중문동 일대에 들어서는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는 총 162세대로, A타입 72세대 B-1 60세대, B-2 6세대, C 타입 18세대 D타입 6세대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획기적인 서비스 면적 설계를 적용 월등한 실사용 면적을 확보했다.
최근 제주 중문동 지역의 인구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점과 중문동의 주요 세대층이 주택 수요층인 40~50대 연령층이라는 점은 이 지역 부동산 열기가 향후 크게 활발해질 수 있음을 예상케 한다.
부동산 관계자는 "중문지역은 관광단지 종사자 5천여명의 풍부한 임대수요는 물론, 교통과 생활 인프라적 측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편이어서 부동산 열기가 점차 고조되고 있는 편"이라며 "제주 핵심 프로젝트 서귀포 지역 개발 계획 집중과 더불어 제주 신공항 개발 확정으로 부동산 호조세가 지속될 전망을 보이고 있어 투자자와 실수요층 모두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고 조언했다.
무엇보다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가 주목받는 이유는 입지적인 부분 때문이다. 중문지역은 중문관광단지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곳으로 향후 신공항, 헬스케어타운 등 다양한 개발호재는 물론, 높은 시세상승률에 서귀포 프리미엄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일주서로, 중간산서로, 중문관광로, 중문상로, 천제연로를 따라 서귀포시와 혁신도시를 비롯해 제주 구석구석을 연결하는 쾌속교통망의 이점을 지닌다.
아울러 단지 뒷편으로 마트, 금융, 의료, 향토 5일장 등 생활에 필요한 필수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으며, 제주 제1의 관광지인 중문관광단지(여미지식물원, 테디베어뮤지엄 등) 인프라, 그리고 인근에 위치한 천제연폭포, 올레길8코스, 중문색달해변 등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또 한 가지 눈길을 끄는 점은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했다는 것. 풀퍼니시드 시스템은 생활에 필요한 모든 가전은 물론 시스템 기능의 고급 수납장, 빌트인 가구까지 효율적인 공간 구성과 주거생활에 필요한 모든 생활가구가 완비된 주거공간을 말한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맞물려 풀퍼니시드 시스템은 이제 부동산 분양 시장의 대세로 자리잡는 분위기다.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 역시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풀옵션 빌트인 LED TV,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등이 구비돼 있다. 일부세대에 한해 한라산 조망권도 갖췄다.
제주 중문 삼성홈스테이 분양홍보관은 제주시 도령로 26(노형동 904) 2층에 위치하며, 7월 6일 오픈한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서귀포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는 중문지역은 향후 부동산 시장의 알짜배기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 또한 최근 금리 인하와 미국 금리의 인상 조짐 등을 감안하면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는 더욱 올라갈 것으로 예측된다. 투자할 곳을 찾고 있다면 미리 제주를 방문해 이 지역 분양정보를 체크해두도록 하자.
akdrkffk@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