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니치퍼퓸 오르메, 엑스트레 컬렉션 신제품 2종 출시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한 '리브헤 뉘' 및 '트헝트두 데그레'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프랑스 니치퍼퓸 '오르메'(ORMAIE)는 엑스트레 컬렉션의 신제품 2종 '리브헤 뉘'(L’IVRÉE NUIT)와 '트헝트두 데그레'(32°)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향수 대비 높은 부향률과 밀도, 지속력으로 구현된 엑스트레 라인은 프루티한 느낌을 강조해 보다 성숙하고 강렬한 느낌을 준다.
오르메는 프랑스어로 '느릅나무'를 뜻한다. 프랑스 파리의 아트 디렉터 출신 밥티스트와 겔랑, 디올에서 조향사를 역임한 마리 리즈가 2018년 창립한 니치 향수 브랜드다. 자연 유래 천연 원료와 천연펄프 시향지, 재생유리 등 친환경 가치를 담았다.
오르메 '리브헤 뉘'는 기존 제품 '리브헤 블뤼'의 원료인 바닐라를 더 깊게 해석했다. 탑 노트는 바닐라밀크와 넥타린, 인센스, 망고, 패션프루트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전한다. 미들 노트에서는 바닐라와 캐시미어우드가 이어지고 베이스는 앰버리 우드와 머스크, 바닐라 포드 앱솔루트가 잔향으로 남는다.
오르메 '트헝트두 데그레'는 기존 제품 '뱅트위트 데그레'를 업그레이드했다. 탑 노트는 배, 프리지아, 네롤리의 향을 담았고 미들 노트에서는 튜베로즈, 캐시미어 우드, 솔라 어코드 향이 이어진다. 베이스로는 스웨이드와 팔로산토, 화이트 머스크 향이 받친다.
오르메를 전개하는 임상미 SE인터내셔널 브랜드 매니저는 "기존 제품들을 재해석한 엑스트레 버전은 베이스부터 재해석한 접근을 통해 강렬한 매력을 보여주는 라인업"이라고 말했다.
오르메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EAST관에서 시향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leejh@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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