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케어 전문 브랜드 '선더즈매터', 방패파데밤 출시…선크림·커버 '올인원'
24시간 지속력 테스트 완료·SPF 50+ / PA++++ 인증
- 권혜정 기자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선케어 전문 브랜드 선더즈매터(SUNDOESMATTER)는 '스킨 핏 쉴드 메쉬 파운데이션 밤', 일명 '방패파데밤'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방패파데밤'은 선크림과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커버 기능을 모두 담은 '올인원' 파운데이션 밤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밀착력 있는 커버와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 제품은 임상 테스트에서 △메이크업 24시간 지속력 인증 △색조 워터프루프 인증 △피부 일차자극 없음 인증 △SPF 50+ / PA++++ 인증 등을 받았다.
선더즈매터는 푸른색과 거울로 구성된 세련된 케이스에 걸맞게 톱모델 강승현을 홍보 모델로 기용했다. 강승현은 물론 수많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진행한 '나만의 파데밤 꾸미기' 이벤트는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불과 며칠 만에 300여명 이상이 '인증샷' 등을 올리며 동참했다.
'방패파데밤'은 20호 라이트와 22호 미디엄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용량은 13g, 가격은 4만2000원이다. 선더즈매터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슬기 선더즈매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는 "'방패파데밤'은 피부를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 들뜸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 수치와 24시간 지속력으로 올 여름 더운 날씨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 파데밤"이라고 밝혔다.
jung907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