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면적 및 개수 감소” 미팩토리, 돼지코팩2 출시
- 노수민 기자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뷰티 브랜드 미팩토리가 신제품 ‘돼지코팩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돼지코팩2’의 출시는 지난 2015년 2월 출시됐던 돼지코팩의 큰 성공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뛰어난 블랙헤드 제거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지만, 모공 넓어짐 고민, 시트 크기에 대한 아쉬움 등을 해결하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끊임없는 피드백을 받으며 개발이 이루어졌다.
계속된 연구 끝에 ‘돼지코팩2’는 기존 돼지코팩에 비해 다양한 부분에서 개선이 이루어졌다. 우선 코팩 시트의 크기를 키우고 10개의 절개선을 추가해 코 전체에 꼼꼼히 붙어 더욱 많은 피지를 제거할 수 있게 했다. 성분에도 제주산 녹차 성분을 더해 피지 제거 후 빠르고 산뜻한 진정이 가능하다.
또, 모공 넓어짐 현상으로 인해 코팩 사용을 꺼린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선을 진행했다. 그 결과 임상 시험에서 모공 면적 감소, 모공 개수 감소 성능을 입증하며 모공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한편, 돼지코팩은 최근 올리브영뿐만 아니라 GS25에도 입점하며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면서 더욱 다양한 곳에서 신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미팩토리 관계자는 “그 동안 돼지코팩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 덕분에 성능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며 “돼지코팩2의 강력한 피지 제거 효과로 피부 고민과 더불어 일상의 스트레스까지 해소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