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오돌토돌 올라온 좁쌀여드름 관리법은?

ⓒ News1
ⓒ News1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불어오는 바람이 차갑게 느껴지기 시작했다. 대기가 건조한 가을철에는 피부 또한 건조해지고 피부 균형이 깨지면서 각종 트러블과 좁쌀여드름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피부 속 수분과 영양 공급이 중요한 계절이다.

좁쌀여드름은 좁쌀 크기의 하얀 면포가 올라와 점점 붉은빛을 띠게 되는데 이때 피부가 건조하거나 피부 각질이 모공을 막고 있다면 좁쌀여드름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좁쌀여드름의 발생과 증상 악화를 막기 위해선 평소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섭취하고 보습크림, 수분크림과 같은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 보습, 수분 공급을 각별히 신경 써 주는 것이 좋다.

시중에 좁쌀여드름 관리를 위한 많은 트러블 전용 화장품들 중에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수분크림이 있다. 바로 파에온(www.paeo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큐템 데일리크림’이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강력한 보습작용은 물론, 피지 분비 조절과 함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좁쌀여드름 완화에 효과적인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재구매율 1위인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학방부제인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은 파라벤프리 제품으로 여드름, 아토피 피부와 같은 민감성 트러블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큐템 데일리크림’은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는 고농축 크림으로 수분과 영양공급 외 탄력 증진, 피지 분비 조절 기능까지 갖춘 인텐시브 수분·보습 크림이다. 바르는 즉시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며,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통해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해 준다.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성분과 마치현, 천문동, 알로에베라잎, 어성초 등 다양한 천연 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좁쌀여드름뿐만 아니라 각종 피부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이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 공급과 보습, 탄력을 부여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건조한 날씨 탓에 푸석하고 예민해진 피부와 좁쌀여드름과 같은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라면? 자극 없이 순하고 촉촉한 ‘큐템 데일리크림’으로 트러블은 진정시켜 주고, 피부 속 수분·영양 공급을 통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보자.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