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처진 가슴, 가슴크림과 가슴 커지는 마사지로 탄력 개선
- 오경진 기자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미혼 여성들이 주로 가슴 사이즈에 대한 고민을 해오던 것과 달리, 동안을 자랑하는 중년 층이 많아지면서, 출산 이후 작아진 가슴 사이즈 문제를 호소하는 기혼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들 대부분은 수유기 이후 가슴 사이즈가 줄어들면서 처지고 늘어지는 문제를 호소하고 있으며, 가슴의 탄력 증대와 가슴 커지는 방법, 가슴 커지는 마사지 등 사이즈 증대 효과를 동시에 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출산 이후 여성들 사이에서 최근 대두되고 있는 것이 바로 가슴크림 인 ‘두달크림’이다. 두달크림은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연예인 지망생들이 사용하는 가슴크림으로 알려진 가슴마사지 크림이다.
이 크림은 가슴확대크림 효과 외에도 가슴탄력크림 효과, 가슴마사지크림 효과, 가슴 커지는 크림효과, 처진 가슴 키우는 크림효과 등이 뛰어난 제품이다.
실제 이름은 ‘이브크림’이며, 지방증식 기능이 탁월한 보르피린 성분과 함께 푸에라리라 등이 들어가 가슴을 탄력 있고 풍만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성 마사지 크림이다.
출산 이후 젊은 여성들이 이브크림을 선택하는 이유로는 성형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큰 경우가 많고, 부자연스럽게 너무 많이 가슴이 커지는 것보다는 수술을 받지 않고도 탄력이 좋아지면서 적절한 사이즈 증대에 효과가 있는 방식을 더 선호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이브크림(두달크림) 정품 구입은 가슴크림전용쇼핑몰(www.evecream.co.kr)을 통해 구입하는 것이 좋으며, 개별 사용도 좋지만 가슴확대 기구인 애플업C/D 제품과 먹는 캡슐 이브업, 엉덩이크림 이브힙크림 등을 동시에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ohzi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