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프레시지·메쉬코리아·제주맥주 등 스타트업 신규·경력 직원 모집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 마감일 달라 개별 공고 꼼꼼히 확인해야"
- 김현철 기자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마켓컬리’의 운영사 ‘컬리’, 밀키트 시장 업계 1위 기업인 ‘프레시지’ 등 큰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들이 신규·경력 직원 채용에 나선다. 이들 기업은 대규모 공개채용 보다는 상시 채용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 수시로 공고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2일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컬리는 COO Office 물류운영 전략분석 담당자, 재무기획팀 담당자, Java 서버 개발자 등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 마감일이 달라 개별 공고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오는 12월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메쉬코리아’도 △Logistics △Sales △Staff △Information Security 등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프레시지는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실 자산관리 담당자 △리테일부문 온라인 채널 영업사원 △야간 원/부자재 관리 사원 △자금관리팀 자금 담당자 경력사원 △SCM 기획 담당 경력사원 등이다. 사람인 즉시지원으로 지원할 수 있다.
국내 수제맥주 1위 기업 ‘제주맥주’는 신입 및 경력 생산직 오퍼레이터를 채용한다. 양조팀과 제품팀에서 모집하며,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관련 학과 전공자, 제품팀은 지게차 운전 가능자를 우대한다. 6일까지 사람인 즉시지원으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올해 예비유니콘 선정 최종 평가 시 1위에 오른 의료기기 스타트업 ‘리브스메드’는 △제품 디자이너 △영업지원 부문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제품 디자이너는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산업디자인 전공자, 영업지원은 고졸 이상 학력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제품 디자이너는 4일, 영업 지원은 11일까지 사람인 즉시지원으로 지원하면 된다.
honestly8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