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15kg급 이상 대용량 세탁기 2종 출시
15kg 드럼세탁기 105만원·17kg 일반세탁기 81만원
- 류석우 기자
(서울=뉴스1) 류석우 기자 = 대유위니아가 15kg 이상 대용량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15kg짜리 드럼세탁기와 17kg짜리 일반 세탁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105만3000원, 81만원이다.
신제품에는 위니아 전통의 모터 기술을 집약한 'DD 인버터 모터'를 탑재됐다. 강력한 파워를 내면서 소음이 적은 게 특징이다. 대유위니아는 모터에 대한 자신감으로 최장 12년 무상 보증 수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위니아 크린 드럼 세탁기(15kg)'는 표준, 울·섬세, 이불, 강력, 아기 옷, 쾌속, 란제리 등 12개의 다양한 세탁 모드를 갖췄다. 강력한 통회전과 불림세탁을 통해 세탁조의 묵은 때를 제거하는 '3방향 폭포수' 기능을 갖춰 위생적인 세탁을 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순환 펌프를 통해 물줄기를 옷감에 골고루 분사하는 '3-way 크린젯 샤워', 고성능 진동저감장치 등의 기능이 탑재돼있다. 색상은 그래비티 실버 한 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위니아 크린 일반 세탁기(17kg)는 물살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물살조절' 기능을 갖춰 옷감에 맞게 세기를 조절해 옷감 손상 방지가 가능하다. 또 '3방향 폭포수' 기능으로 세탁력과 헹굼력을 극대화했다. 이밖에도 세탁물의 보풀 제거 효과가 뛰어난 '매직 필터'를 3개를 탑재했으며, 대용량 세탁조에 적합한 '사이즈업 세제 함'도 갖췄다. 색상은 라이트 실버 한 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세탁기 기술이 집약된 대용량 제품으로 세탁기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입지를 구축할 것"이라며 "위니아 명성에 걸맞은 제품과 서비스로 종합가전회사의 명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sewry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