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론칭

GS샵(대표 허태수)은 오는 14일 오전 9시15분부터 65분 동안 자사 간판 프로그램인 '박나림의 똑소리 살림법'을 통해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소다스트림은 1903년 영국에서 세계 최초의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를 개발한 회사로 현재 전세계 42개국에서 판매되며 시장 점유율 75%를 점유하고 있는 세계 탄산수 제조기 1위 브랜드다.
이 날 GS샵을 통해 방송되는 상품은 고급형 제품인 '크리스탈' 모델로 소다스트림 전용 용기에 깨끗한 물을 담고 버튼을 3회 정도 눌러 탄산가스를 주입하면 순식간에 천연 탄산수가 완성된다.
소다스트림으로 만들어진 탄산수는 색소, 설탕, 방부제, 인공첨가물 등 몸에 해로운 성분없이 톡 쏘는 시원한 맛을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다.
탄산수에 들어있는 이산화탄소는 입안점막을 자극해 침을 분비시켜 위와 장의 연동운동을 도와 소화를 촉진시켜주며 탄산수를 마시면 포만감이 느껴져 식사량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GS 측은 설명했다.
별도로 구매 가능한 '소다스트림 시럽'이나 가정에 있는 매실, 복분자, 오미자 등 과일 엑기스, 혹은 홍초, 레몬즙 등을 첨가해 즐길 수 있으며 각종 에이드나 칵테일, 화채, 동치미 등에 사용하면 음식의 맛과 식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탄산수로 세안을 하면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수입탄산수의 경우 330㎖ 한 병에 2000원 안팎이지만 소다스트림 2만4000원 상당의 탄산실린더 1개로 60~80ℓ의 탄산수를 만들 수 있다. 탄산실린더는 리필이 가능하며 평생 택배비 무료 혜택을 준다.
가격은 39만8000원. GS샵은 '소다스트림 크리스탈'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구입고객에게 탄산실린더 무료교환권 2장(4만8000원 상당), 소다스트림 정품 시럽 1개(1만8000원 상당)을 추가 구성품으로 증정하며 신용카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senajy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