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목 맞춤 케어…KT알파 쇼핑, '넥스파 경추 마사지기' 단독 론칭

김지선의 '굿굿쇼' 프로그램에서 첫 선

(KT알파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KT알파 쇼핑이 '넥스파 스마트 경추 마사지기'(NEXPA K7)를 단독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의료기기급 전문기술을 대중적인 마사지기에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스마트폰과 컴퓨터가 일상이 된 요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경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KT알파 쇼핑은 거북목 증후군을 비롯한 경추 케어 및 어깨 뭉침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기획, 오는 21일 08시대 건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김지선의 굿굿쇼'(굿모닝 굿라이프)에서 첫 선을 보인다.

넥스파 스마트 경추 마사지기는 의료기기 전문 제조사인 '알카나인'이 15개의 특허 기술을 집약해 국내 생산한 마사지기로, 현재 병원에 납품 중인 의료기기에서 주요기능만을 엄선해 개발됐다.

전자파 적합성 인증과 KC 인증은 물론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인증, ISO 인증까지 전문 의료기기에 준하는 품질 기준과 안정성을 철저히 검증받았다.

이 제품은 △3단계 분할 리프트 기능 △3D 입체 지압 견인 스트레칭 기능 △교체 가능한 2가지 스타일의 지압봉으로 승모근 자극 등 으로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짧은목, 긴목 모두 사용 가능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5단계 강도조절, 간편한 자동모드 외에도 원하는 부위를 집중케어 해주는 4가지 수동모드 기능이 더해졌다. 공기압 방식을 사용해 기계적인 움직임이 아닌 '손 맛'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마사지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누릴 수 있다.

기호준 KT알파 쇼핑 MD는 "많은 분들이 뒷목이 당기거나 어깨가 뭉치는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병원에서 받는 케어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마음으로 기획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