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설 명절 맞이 '설레는 설' 할인 행사…최대 40% 할인
오는 12일까지 TV채널·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서 진행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현대홈쇼핑이 설 명절을 맞아 12일까지 현대홈쇼핑 TV채널과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설 인기 선물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특별 행사 '설레는 설'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행사 기간 TV채널에서 설 인기 선물상품 할인 방송 편성을 20% 가량 확대 운영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대표 프로그램 '황정민쇼' 1부(오전 8시 15분)에서는 △농협안심한우 1++ 프리미엄 한우 세트 △대천김 세트 등을 선보이며, 같은 날 2부(오후 6시 30분)에서는 △안유성 명장 전복장 △거창사과 등 가성비를 내세운 다양한 컬래버 상품을 판매한다.
6일에는 △현대그린푸드 LA갈비 △사대부집곳간 보리굴비를, 7일에는 △조선호텔 LA갈비 등 명절 인기 상품 방송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H몰에서도 '현대명가 한우', "종근당건강', '하루견과' 등 16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현대H몰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만 원까지 추가 할인되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행사 상품을 2건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최대 10% H포인트 적립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TV방송의 경우 30만 원 이상 결제 시 현대H몰 적립금 3만 원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 속 합리적인 가격에 설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 수요에 맞춰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더욱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