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편하게 즐긴다"…이디야커피, '더 진한 라떼' 신제품 출시

동절기 시즌 맞아 스틱형 라떼 제품군 강화

'더 진한 라떼' 2종 신제품.(이디야커피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이디야커피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절기 스틱형 라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라떼 신제품 2종은 기존에 출시한 스틱형 라떼 대비 한층 더 진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제품명 또한 '더 진한 라떼'로 기획됐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더 진한 제주 말차 라떼와 △더 진한 솔티드 카라멜 라떼다. 더 진한 제주 말차 라떼는 100% 유기농 제주 말차를 사용해 차광 재배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살렸다. 더 진한 솔티드 카라멜 라떼는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활용해 달콤한 캐러멜과 짭짤한 풍미의 균형을 맞췄으며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진한 맛을 구현했다. 따뜻한 우유나 두유에 스틱을 타 마시면 말차와 카라멜의 풍미를 진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을 중심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디야멤버스 앱 주문하기를 비롯해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홈카페를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집에서도 이디야커피만의 진한 라떼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매장에서 즐기던 음료를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