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1월 '알급날' 프로모션…"최대 60% 할인"

가전·생활·IT 브랜드부터 신학기 준비 아이템까지

(알리익스프레스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가 1월 '알급날' 프로모션을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알급날은 연초 가전 수요와 신학기 준비 수요가 본격화되는 시점을 고려해, 생활·가전·신학기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는 1월 25일 사전 오픈을 시작으로, 26일부터 29일까지 본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이 적용되며, 알급날 타임딜과 추가 최대 11% 할인 쿠폰, 결제 시 최대 3만 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 가지 테마의 기획전으로 구성됐다. 먼저 새해맞이 생활 필수품과 신학기 대비 상품을 모은 '2026어서오세일' 기획전이 운영된다. 대량 구매 수요가 높은 생활용품과 신학기 필수품을 중심으로 조기 구매 시 가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얼리버드 딜을 마련했다.

또한 레노버, 드리미, 이고진, 삼익가구 등 총 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2026프리미엄 셀렉션' 기획전에서는 가전·생활·헬스 카테고리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한정 특가 세일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삼성 세일 페스타' 특별관을 통해 삼성전자의 IT·가전 제품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전자의 주요 IT·가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