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메디웰 당솔브 체험단 '혈당 챌린저스' 모집

당뇨환자용 신제품과 연속혈당측정기 무료 체험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매일유업 제공)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매일유업(267980)의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은 오는 25일까지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신제품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 제품과 연속혈당측정기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혈당 챌린저스'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혈당 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혈당 스파이크를 줄이고 싶거나, 자신의 실시간 혈당 변화를 직접 체험해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당뇨, 혹은 당뇨 전 단계로 체계적인 혈당 관리 식단이 필요한 이들도 참여 대상이다.

선정된 체험단에는 메디웰의 신제품 '당솔브 호두맛' 200mL 1박스(18개입)와 함께 10만 원 상당의 연속혈당측정기가 무료로 제공된다.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10일간 메디웰 당솔브를 마시며 일상 속에서 혈당 변화를 확인하고 관리하는 경험을 하게 된다.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은 편안한 소화흡수와 혈당 관리가 필수적인 당뇨 환자를 위해 설계된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전문의와 공동 설계로 탄수화물 함량을 국내 출시된 유사제품들 대비 약 67% 감소했으며,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류 0g을 구현하면서도 건강하고 부드러운 단맛을 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구아검가수분해물의 이중 식이섬유 설계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200mL 기준 개당 80kcal의 가벼운 열량에 단백질 11g을 담았다. 유당 0g의 락토프리와 저분자 단백질, MCT 오일을 적용해 소화에 예민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메디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20일, 23일, 26일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현대인의 건강 관리에 혈당이 핵심 화두로 떠오른 만큼, 메디웰 당솔브를 통해 몸의 변화를 직접 확인하고 건강한 혈당 관리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평소 혈당 스파이크 등 혈당 관리에 고민이 많았던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