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일루션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판매량 4배 껑충

작년 첫 출시한 파운데이션 인기에 전략 상품으로 육성
신규 색상 2종 추가해 총 10종…세밀한 피부표현 가능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이달 '일루션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 출시하고 브랜드를 이끌어 나갈 새로운 전략상품으로 집중 육성한다.(아워글래스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럭셔리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이달 '일루션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 출시하고 브랜드를 이끌어 나갈 새로운 전략상품으로 집중 육성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워글래스가 지난해 첫 출시한 이 제품은 잠을 잘 자고 일어난 듯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것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기존 파운데이션 대비 월 판매량이 4배 이상 증가했다.

아워글래스는 일루션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판매와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2주 사용 후 피부 촉촉함 만족도 100%를 기록했다. 사용자의 93%가 피부가 더욱 정돈되고 건강해 보이며 은은한 광채로 인해 피부톤과 결이 한층 건강해 보인다고 응답했다.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전 성분 비건 포뮬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SPF30/PA+++로 선케어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일상생활 속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한국인의 피부에 맞춰 정교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피부톤별, 밝기별 총 10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아워글래스는 27일까지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가 배가되는 일루션 프라이밍 모이스처라이저와 세트 구성의 '베이스 일루션 듀오', 파운데이션과 최적의 궁합을 자랑하는 '브러쉬 세트' 등을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혁신적인 비건 포뮬라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세분화된 니즈와 급변하는 트렌드에 맞춘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