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1월 셋째 주 '응답하라 쇼핑혜택' 테마 할인행사

패션·명품·아웃도어·키즈까지 신년 특가전 진행

(마리오아울렛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마리오아울렛은 12월 한 달간 운영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느린우체통'에 접수된 총 1791장의 엽서 발송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우편으로 엽서를 수령한 고객은 고객센터에 지참 시 멤버십 1인 1회에 한해 쇼핑지원금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1월 셋째 주에는 '응답하라 쇼핑혜택'을 테마로 전관 대규모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헤지스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닥스핸드백, 비너스, 패션갤러리, 에고이스트·CC콜렉트·오프리미츠는 최대 80% 할인한다.

3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밀레·블랙야크 겨울 아웃도어 특가전이 진행되며 제화 브랜드 탠디는 균일가로 판매한다.

1관 1층 라코스테 본매장에서는 의류·신발 균일가 프로모션이 운영되며 3관 1층 럭셔리부띠끄에서는 명품 가방과 반지갑을 중심으로 1월 특별가 기획전을 연다.

3관 지하 1층 젝시믹스 본매장에서는 최대 70% 윈터 세일이 진행되며, 3관 4·5층 각 브랜드 본매장에서는 신학기를 앞둔 키즈 고객을 위한 책가방 특별전도 마련됐다.

야외 특성 행사장 마르페광장에서는 남성 F/W 인기 상품을 한데 모은 대형 특집전이 열린다.

공식 온라인몰 '마리오몰'에서는 19~25일까지 요가·운동·데일리웨어로 활용 가능한 ALO 데일리룩 할인 이벤트와 함께, 폴로·타미힐피거 외 캐주얼 브랜드 새해맞이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