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하지원 "체력 관리법은 이 루틴"
경기장 누비는 치어리더의 일상 체력 관리 노하우 공개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체력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경기장을 누비는 인기 치어리더 하지원이 자신만의 특별한 체력 관리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공개된 '올 리뷰 유' 콘텐츠에 출연한 인기 치어리더 하지원은 고강도 활동을 이어가는 직업 특성상 체력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하지원은 "치어리더라는 직업이 체력 소모가 정말 크다. 하루 몇 시간씩 이어지는 연습은 물론 경기 당일에는 쉴 틈 없이 움직여야 한다"며 "주변에서 체력 관리 비결에 대한 질문을 정말 많이 받는다"고 말했다.
이어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자신만의 필수 루틴으로 어의보감 무항생제 흑염소진액을 소개했다.
하지원은 "저한테는 이게 특별한 날만 먹는 보약이 아니라 매일 챙기는 체력 루틴으로 일상에서 나를 지켜주는 기분"이라면서 제품을 챙겨 마시는 모습도 공개했다.
어의보감은 '약이 아닌, 약 이전의 건강 습관'이라는 브랜드 방향성을 내세우고 있다. 일상 속 체력 관리와 컨디션 유지에 초점을 맞춘 접근 방식이 고강도 활동을 이어가는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공감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