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에드워드 리 시리즈 100만 개 판매…'흑백케이크' 사전예약
통닭다리치킨도시락·스모크떡갈비김밥 추가 출시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GS25는 스타 셰프 에드워드 리와 협업해 출시한 상품들이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시리즈는 GS25가 지난해부터 추진 중인 '편의점 먹거리 초격차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에드워드 리 셰프가 총괄 셰프로 참여해 상품 기획부터 레시피 개발, 시제품 평가까지 전 과정에 직접 관여했으며 현재 간편식, 디저트, 주류 등 총 11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폭립갈비함박도시락', '고추장바베큐 풀드포크 김밥', '버번소스돈목살덮밥'은 각각 도시락, 김밥, 냉장밥 카테고리에서 한달이 넘게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단일 시리즈가 여러 간편식 카테고리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S25는 에드워드 리 협업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13일 신제품 2종 △통닭다리치킨도시락 △스모크떡갈비김밥을 출시했다.
GS25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신제품 2종 구매 후 GS ALL 멤버십 적립 시 50% 즉시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9일부터 31일까지 저녁 시간대 고객을 위해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통닭다리치킨 도시락은 2000원, 스모크떡갈비 김밥은 1000원 QR 타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GS25는 오는 17일까지 우리동네GS앱에서 '흑∙백 크림 케이크 2종’'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것을 시작으로 이달 안에 다양한 셰프 협업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