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예물 사고 선물 받자"…갤러리아百, 웨딩 페스타 개최
결혼반지∙시계 구매 고객 선물 증정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6일부터 25일까지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결혼반지 또는 시계를 구매한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헤리터'의 △가야머그 스탠다드 세트 △수테이블매트+식기 세트 중 1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은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4만 원 할인권을, 지인을 추천해 신규 가입하게 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 각 1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인기 웨딩 밴드를 테마로 한 하이주얼리 전시도 연다. △쇼메 △그라프 등 총 14개 브랜드가 참여해 예물 선호도가 높은 웨딩 반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구매 혜택도 다양하다. △최대 250% 마일리지 적립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이 있다. 작년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 중 아직 적립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고메이494 식품관 1만원 할인권(1만원 이상 구매 시) △아모르나폴리 커피 쿠폰 2장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회원 등록은 명품관 내 카드센터에서 가능하며, 신분증과 함께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하면 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