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규 간편식 '이달의 도시락' 론칭…1월은 '갓성비'

월별 콘셉트 도시락…농협카드 결제 시 50% 할인

GS25 '이달의 도시락 1월 갓성비편'(GS25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GS25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월별 콘셉트 도시락 시리즈 '이달의 도시락'을 론칭하고, 6일 첫 상품으로 '1월 갓성비편'을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달의 도시락'은 매월 첫째 주 새로운 콘셉트의 도시락을 출시해 해당 월에만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GS25는 매월 간편식 트렌드와 제철 식재료를 반영한 색다른 도시락을 선보이고자 지난해 9월부터 '이달의 도시락' 시리즈를 기획했다.

첫 번째 주자인 1월 콘셉트는 '갓성비'다. 편의점 도시락을 찾는 신규 고객을 유입하고, 기존 고객의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도시락을 기획했다.

'이달의 도시락 1월 갓성비편'은 7가지의 반찬과 국산 쌀로 지은 쌀밥으로 구성해 친숙한 집밥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주요 메뉴는 △왕갈비구이 △꼬마돈까스 △햄구이 2종 △수미감자채볶음 △비엔나소시지 △볶음김치 등이다.

특히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농협카드 결제 시 5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혜승 GS리테일 FF팀 매니저는 "월별 콘셉트를 살린 '이달의 도시락' 시리즈를 통해 고객 체감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GS25만의 트렌드·가성비·구성 경쟁력을 모두 갖춘 간편식 라인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