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붉은 말의 해 '적토마토맛' 푸드간편식 4종 출시
파스타·샐러드·샌드위치·햄버거 구성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세븐일레븐은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 새해를 맞아 건강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레드 페스티말' 신년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붉은 말 '적토마' 이미지에 항산화 성분과 영양을 갖춘 '토마토'를 더한 '적토마토맛' 푸드간편식 4종을 선보였다.
퓨전 파스타 '적토마토 갈릭파스타'는 진한 토마토 갈릭 소스에 신선한 방울토마토를 더하고 프레스햄과 치즈를 토핑한 젊은 여성 고객을 겨냥한 상품이다.
'적토마토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는 쫄깃하게 로스트한 닭다리살과 토마토를 듬뿍 담아 단백질과 신선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헬시플레저트렌드 맞춤형 샐러드다.
또 '적토마토 베이컨 듬뿍 토스트 샌드'는 베이컨과 토마토 슬라이스를 토핑하고 토마토소스를 더해 풍미를 살렸으며, '적토마토 피자버거'는 불고기 패티에 토마토 슬라이스와 피자 소스를 담아 피자와 햄버거의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와 비씨카드로 '적토마토 시리즈 4종'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식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비타민, 발아현미밥, 두유, 닭가슴살 등 일상 속 건강 관리를 돕는 건강식 60여 종을 대상으로 1+1, 2+1 행사를 마련했다. 카카오페이와 농협카드 결제시 10% 추가 할인한다.
모바일 앱에서도 이달 말까지 당일 픽업서비스 이용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팩을 제공하며, 신년 운세 소원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1만 원권)을 증정한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헬시플레저는 물론 컬러와 스토리, 경험을 결합한 트렌디한 상품으로 고객의 일상에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