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2025 연말결산…"상위 1% 주문자 월평균 22회 주문"
올 한 해 나의 주문 기록 확인 가능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요기요는 올해 개인별 주문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2025 연말결산' 데이터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요기요 고객들은 올해 주문 횟수, 가장 많이 주문했던 메뉴, 내가 받은 누적 할인 금액, 가장 주문을 많이 했던 시간 등 4가지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000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2025 연말결산 페이지에서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이색 기록도 만나볼 수 있다. 요기요 상위 1% 주문자의 월평균 주문수는 22회였으며, 가장 사랑받은 메뉴는 치킨이었다.
올해 1인 최대 할인 누적 금액은 1225만 원이었고,하루 최대 주문액은 187만 원이었다. 또한 금요일 저녁 6시에 가장 많은 주문이 발생했다.
올 한 해 동안 총 487번 주문한 '취향 장인'의 최애 메뉴는 '바닐라 라떼'였으며, '빼주세요' 요청이 가장 많았던 메뉴는 '피클'로 나타났다. 메뉴 검색을 할 때 가장 많이 발생한 오타는 '마라타ㅇ'(마라탕), '떡뽁이'(떡볶이), '냉몀'(냉면) 등 순으로 조사됐다.
이밖에 이색 메뉴 주문으로는 '반려견 간식', '오마카세', '암환자식' 등이 있었고 지난해 대비 올해 주문율이 가장 높아진 '루키 브랜드'로는 '노모어 피자'가 선정됐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