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최대 88% 할인' 스파위크…국내 대표 SPA 총출동
연 2회→3회 확대…타임 특가부터 단독 특가까지
- 박혜연 기자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는 29일까지 스파위크(SPA WEEK)를 열고 국내 대표 SPA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SPA 브랜드 상품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20~30대 여성들의 패션을 책임지고 있다. 실제 지그재그에서도 이들 브랜드 상품이 대거 판매 상위 랭킹에 자리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지그재그는 기존 연 2회 진행했던 스파위크를 올해 3회로 확대하고 미쏘부터 스파오, 에잇세컨즈, 탑텐 등 SPA 브랜드의 겨울 인기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SS(봄·여름) 대비 상품 가격대가 높은 FW(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다양한 쿠폰을 준비했다.
48시간 단위로 진행되는 브랜드 타임 특가 코너에서는 해당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23일 슈펜 △25일 로엠 △27일 미쏘의 타임 특가가 진행된다.
더불어 이번 시즌 가장 주목받는 상품만을 한데 모은 BEST 코너를 비롯해 인기 인플루언서가 선택한 유튜버 픽과 시즌오프 코너도 운영한다. 단독 특가에서는 지그재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높은 할인율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영상과 실시간 채팅으로 상품 구매 고민을 덜어줄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22일, 29일 저녁 8시 각각 로엠과 미쏘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당일에는 해당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스파위크를 기념해 다양한 헤비 아우터부터 니트, 상·하의, 잡화류까지 겨울 시즌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폭넓게 준비했다"며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겨울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보다 실속있는 겨울 쇼핑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