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메이플스토리 컬렉션 카드' 선봬

직업 테마 카드 152종 구성…게임 연계 보상도

(롯데마트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에서 오는 23일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메이플스토리 컬렉션 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각 직업의 개성을 담은 일러스트 카드 패키지로, 총 152종의 카드로 구성됐다.

희소성에 따라 레전드리·유니크·에픽·레어 총 4개 등급으로 나뉘며, 메이플핸즈+ 앱을 통해 카드별 QR코드를 등록하면 게임과 연동돼 게임 내에서 나만의 카드 컬렉션을 구성할 수 있다.

카드 수집에 따른 게임 보상도 준비했다. 등록 카드의 누적 수량에 따라 '컬렉션 카드 프레임', '컬렉션 카드 프레임 체어'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며, 직업군별 수집 조건을 충족할 경우 각 직업의 큐브 의자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토이저러스 전점과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을 포함한 50개 점포에서 판매된다.

한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레고를 포함한 주요 행사 완구를 6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행사는 진행한다.

이 밖에 레고 300여 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행사 기간 동안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고 리유저블 쇼퍼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