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배민클럽 티빙팩 신규 가입자 12월 구독료 '전액 환급'
한 달 동안 사실상 무료…할인가로 티빙팩 지속 이용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배민클럽 티빙팩' 가입 고객에게 구독료 전액을 배민 포인트로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홈파티나 휴식을 즐기는 고객들이 배민클럽 무료배달 혜택과 티빙의 인기 콘텐츠를 결합한 제휴상품을 합리적인 요금에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티빙팩에 가입하는 고객은 정상가보다 할인된 금액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해당 금액은 전액을 배민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고객은 구독료를 내지만, 낸 금액만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어 12월 한 달은 비용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셈이다. 지급된 포인트는 배민 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은 현재 배민클럽을 이용하고 있지 않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과거 배민클럽 가입 이력이 있거나, 지난 6~8월 진행된 100원 프로모션 혜택을 받았던 고객도 현재 미가입 상태면 프로모션 대상이 된다.
또 12월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고객은 다음 달부터 구독료가 인상되지 않고, 할인가 그대로 티빙팩을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앞으로도 배민클럽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지속해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