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직구 블프 '쿠블프' 진행…글로벌 브랜드 2만7000종 특가

800여 개 글로벌 인기 브랜드 한자리에

(쿠팡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쿠팡은 연중 가장 큰 직구 쇼핑 행사인 '쿠블프'(쿠팡 블랙프라이데이)를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쿠팡은 아디다스·어그·닥터마틴·보스·닛신·나우푸드 등 해외에서 사랑받는 800여 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았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2만 7000여 개의 해외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로켓직구에 입점한 브랜드도 선보인다.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여러 혜택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데일리 핫딜'을 열어 한정 수량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특정 상품 2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한정 쿠폰도 제공한다.

취향에 따라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특별관을 구성했다. 카테고리별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모은 '글로벌 TOP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건강식품과 디지털 기기, 뷰티, 패션, 해외 식품 등 주요 분야에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가별 테마관에서는 미국, 일본, 중국, 홍콩, 이탈리아 등 각국의 인기 상품을 국가별로 모아 쇼핑 편의를 높였다.

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을 복잡한 해외직구 과정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하고 빠르게 만나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로켓직구만의 장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