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4910, '2025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일본 쇼핑 앱 아무드까지 대규모 셀러 참여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남성 패션 플랫폼 사구일공(4910)은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에이블리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남성 패션 플랫폼 사구일공(4910)은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다음 달 3일까지 패션·뷰티·라이프·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 상품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 인기 마켓 대상 중복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 등 혜택을 담은 쿠폰팩을 지급한다.

목표 인원을 설정해 팀을 만들고 팀 생성 시 설정한 '팀 코드'를 공유해 팀원을 모집하면 최대 99%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팀 모으고 99% 쿠폰 받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카테고리별 인기 마켓과 함께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색조, 스킨케어 등 화장품에 변화를 주는 시즌을 맞아 뷰티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행사 기간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데이'를 준비했다. 각 브랜드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2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인기 뷰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100원 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은 지난 1~16일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블프 앙코르 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패딩, 코트 등 겨울 필수 아우터부터 니트, 맨투맨, 후드티 등 데일리 아이템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앙코르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행사 동안 사용 가능한 '패션 전 상품 20% 할인 쿠폰', '쇼핑몰 전용 최대 30% 할인 쿠폰' 등 총 39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제공한다.

일본 쇼핑 앱 아무드(amood)도 이날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일본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2025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일본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K-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유저가 한국 스타일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여성, 남성, 글로벌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에이블리, 4910, 아무드까지 대규모로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은 물론 고객 참여형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마음껏 연말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