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클레어스 1700만 판매고 달성 기념 감사제 진행
최대 67% 할인 및 한정 세트 선보여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위시컴퍼니는 대표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Dear Klairs)의 1700만 판매고 돌파를 기념해 '1700만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클레어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포뮬러와 지속 가능한 철학을 기반으로 80여 개국에 판매되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대표 제품인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는 브랜드 최초의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이후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과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 등 다수의 제품이 연이어 히트하며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까지 언센티드 토너는 800만 병, 페이셜 토너는 300만 병, 블루크림과 블루 시트 마스크는 각각 200만 개, 수딩크림과 수딩 시트 마스크가 각각 100만 개의 판매를 기록했다.
클레어스의 전체 밀리언셀러는 총 8종에 달하지만 이번 감사제에서는 이 중 겨울철 피부 고민에 맞춘 6개 제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위시컴퍼니는 이러한 성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1700만 감사제 콘셉트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7'이라는 숫자를 테마로 7% 장바구니 혜택과 최대 67% 할인을 제공하고 한정 럭키박스를 출시한다.
밀리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안에는 언센티드 토너, 블루드롭 등 클레어스의 베스트셀러가 총 5개 포함돼 있으며 미니어처 체험 세트도 특별가로 선보인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1700만 판매고 달성이라는 기록은 단순한 수치 이상의 의미로 브랜드의 철학과 진정성을 오랜 시간 믿고 선택해 준 고객의 신뢰가 만들어 낸 결과"라며 "민감한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는 겨울철을 맞아 클레어스의 저자극 포뮬러를 통해 피부 본연의 균형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