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X이너뷰티 캠페인' 행사 참여
닥터지 대표 슬로우에이징 케어 라인 최대 46% 할인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닥터지는 11월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X이너뷰티 캠페인'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모공·잡티 관리에 효과적인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20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슬로우에이징X이너뷰티 캠페인 행사에 닥터지는 '스킨케어, 선케어' 카테고리 대표 품목으로 선정돼 참여한다. 겨울철 모공·잡티 관리를 도울 '블랙 스네일 라인'과 '비타 클리어 라인'을 중심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뮤신과프로폴리스를 함유해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한 광채 탄력 크림이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닥터지만의 독자 성분 '스네일 레티놀'을 함유한 속광 탄력 앰플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속광을 채워주는 동시에 탄력을 끌어올린다. 비타 클리어 선세럼은 투명하고 촉촉한 세럼 제형으로 자외선 차단과 잡티 케어까지 가능하다.
김소윤 고운세상코스메틱 H&B팀 매니저는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슬로우에이징 하기기 위해서는 보습은 물론 꾸준한 자외선 차단도 필수"라며 "닥터지의 대표 스킨케어·선케어 라인인 블랙 스네일, 비타 클리어 라인을 통해 효과적인 슬로우에이징 케어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