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스포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규 오픈···부산 진출

마트 연상 소품 곳곳 배치…하프파인트 등 인기 백팩 총출동

잔스포츠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몰 매장(무신사 트레이딩 제공)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무신사 트레이딩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부산에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0일 문을 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잔스포츠가 수도권 외 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이번에 신규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 콘셉트는 '일상과 가장 가까운 가방'이라는 잔스포츠의 브랜드 방향성을 담은 공간으로 꾸몄다.

냉장고 진열대와 쇼핑 카트 등 마트를 연상시키는 소품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접하는 공간을 통해 브랜드의 친근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는 잔스포츠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하프파인트'를 비롯해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코듀로이 소재의 '하프파인트 코듀로이 FX',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을 더한 '슈퍼브레이크 플러스 랩탑' 등 다양한 인기 백팩을 선보인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백팩 구매 후 잔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 원하는 글자와 디자인 패치를 직접 가방에 부착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방문 고객에게는 잔스포츠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시 인기 상품 또는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트레이딩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잔스포츠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60% 증가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 확장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으로 잔스포츠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본격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y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