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쓱데이' 맞아 '어썸 스타필드' 행사 선봬

'클래시 로얄·브롤스타즈' 오프라인 대전 등 진행

(신세계 프라퍼티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스타필드는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어썸 스타필드'(Awesome Starfield)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은 글로벌 게임사 슈퍼셀의 대표작 '클래시 로얄'과 '브롤스타즈'가 오프라인 대전을 연다.

또한 스타필드 고양·하남·수원·안성에선 순차적으로 시그니처 키즈 콘텐츠 '캐릭터 퍼레이드쇼'를 연다. 농심, 해태, 제스프리 등 식음료 브랜드와 마법천자문 등 교육 캐릭터까지 60종 이상의 캐릭터가 참여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1월 26일까지 영화 '위키드: 포 굿'(Wicked: For Good) 단독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또한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스타벅스가 굿즈 팝업 행사를 열고, W컨셉은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하남에서는 '쓱데이 와인창고 대개방전'이 열려 유명 제품들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쓱템 찬스-타필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하남·고양·안성·수원에서는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상생 마켓 '베스트 키오스크 마켓'이 운영되고, 스타필드 전점에서는 BMW·볼보 등 글로벌 브랜드의 신차 전시와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수원은 명품 편집숍 '임팩트'에서 MZ세대를 위한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하남에서는 반려견 의류 브랜드 'BYC 개리야스' 팝업스토어, 코엑스몰에서는 부츠 브랜드 '어그'의 '얼리 윈터 페어'가 진행된다. 쓱데이 기간 인기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데이'도 전점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