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와사비잎' 활용 다이어트 신제품 출시
'홀베리 와사비 다이어트 이소비텍신' 론칭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SK스토아는 오는 19과 20일 다이어트 신제품 '홀베리 와사비 다이어트 이소비텍신'을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와사비 잎 속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인 '이소비텍신'을 활용해 체지방 관리 기능성을 확보했다.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섭취 시 와사비의 자극적인 매운 맛은 없으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허리·엉덩이 둘레, 체중, BMI, 부위별 체지방률 등 총 18개 항목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원료도 차별화 됐다. 해발 2400m 히말라야에서 자란 와사비잎을 사용하고, 화학 용매 없이 물로만 추출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 원물 대비 3900% 농축 기술을 적용해 기능성을 극대화했고, 체중 관리에 필요한 7종 비타민(B1, B2, B6, C, D, 나이아신, 판토텐산)도 함께 담았다.
SK스토아는 해당 제품을 방송 중 구매시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비에날씬', '데이즈온 원데이 알파CD' 등 검증된 인기 다이어트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가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고, 일상 속에서 무리 없이 건강한 체중 관리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