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추석맞이 '어텀 세일 페스티벌' 실시

ABC마트 매장 및 아트닷컴서 기간별 행사 진행

ABC마트는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어텀 세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ABC마트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ABC마트는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어텀 세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ABC마트는 최장 열흘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혜택의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전국 ABC마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기간별로 할인, 티켓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전개한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12일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1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6일까지 가을 신상품 구매 시 5% 할인에 ABC마트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5% 할인 혜택까지 선사한다.

이와 함께 아트닷컴에서는 16일까지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엘르 스테이지 2025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르 스테이지 2025는 25일 한강 노들섬에서 개최되며 가수 자이언티, 권진아, 빅나티의 감성 라이브 무대로 꾸며진다. ABC마트는 이번 콘서트의 공식 스폰서로서 행사 부스를 운영하며 특별 굿즈 증정 및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티켓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아트닷컴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콘서트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ABC마트 구매 영수증 하단에 있는 큐알(QR) 코드에 접속하면 보다 손쉽게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트닷컴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컨버스 등 브랜드별 할인 혜택도 선사한다. 브랜드별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후 상품 구매 시 적용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원스톱 쇼핑 브랜드로서 최장 황금연휴 시즌을 맞아 예년에 비해 규모를 확대해 페스티벌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K-컬처까지 영역을 넓혀 가을 페스티벌에 참여 가능한 티켓 증정 이벤트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