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일일점장 행사 성료
추첨 고객 50명 초청…사인 메시지·선물세트 전달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모델 박보검과 함께 진행한 일일점장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정관장 매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박보검은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정관장 제품과 사전 준비한 굿즈 세트를 직접 전달하고 친필 메시지를 남겼다. 특유의 청량한 매력으로 참가자들을 맞이하며 제품을 소개했고, 행사 내내 미소로 응대해 분위기를 이끌었다. 그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정관장 제품으로 체력을 관리하고 건강 루틴을 지킨다고 전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보검은 "직접 일일 점장으로 참여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많은 분이 정관장을 통해 바르고 건강한 가치(正)를 경험하시고, 다가오는 추석에도 정다운 마음(情)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장에는 '보검 점장 미니 팝업'도 함께 마련됐다. 포토존을 비롯해 럭키드로우, 제품 샘플링 등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당일 현장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박보검의 손글씨가 담긴 굿즈가 제공돼 호응을 얻었다.
박보검은 앞서 이달 5일부터 '정관장은 증명합니다. 과학적으로'라는 슬로건의 정관장 마스터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공식 모델 활동에 나섰다. 홍삼, 녹용, 침향을 소재로 한 정관장의 혁신 기술력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 모델 박보검이 직접 참여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추석에도 박보검과 함께 정관장만의 가치를 알리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