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자사몰 '도드람몰' 리뉴얼 오픈…쇼핑 편의성↑
리뉴얼 오픈 기념 '100원 핫딜' 쿠폰 등 제공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상품을 탐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전면 개선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핫세일 △베스트 △신선정육 △간편식 △선물세트 △브랜드관 등 6개의 메인 카테고리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첫 구매 100원 핫딜' 이벤트는 도드람몰 앱에서 첫 구매를 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캠핑족 필수템으로 인기 높은 '도드람 고기찍먹 양념세트'를 100원에 제공한다.
새 로고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mall'의 연결된 글자는 종돈·사육·도축·판매로 이어지는 도드람의 밸류체인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반복되는 'l'은 돼지 꼬리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두 사람이 마주 선 모습이나 하트로도 해석된다.
도드람 관계자는 "도드람몰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즐거운 온라인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정육과 가공품, 다양한 신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