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변우석과 함께한 '테크 포 라이프스타일' 화보 공개
기능적이면서 패셔너블한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 출시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앰배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25FW 테크 포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화보를 통해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기능과 패션의 하이브리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그중 가장 핵심 상품은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으로 일상은 물론 러닝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까지 아우르는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웨어다.
화보 속 변우석은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한 채 여유롭게 티타임을 가지거나 러닝을 하는 등 다양한 일상 속 순간들을 즐기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모카무스로 완성된 셋업은 변우석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부각시켜줘 눈길을 사로잡는다.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은 방풍 기능이 내재돼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최적의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운 구김이 매력적인 우븐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하는 동시에 우수한 스트레치 성능으로 활동성을 극대화해 세련된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을 기점으로 디스커버리는 테크 기반의 웨어러블 디자인 라인업을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의 다채로운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