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뷔 신규 캠페인 영상 2주 만에 5000만뷰 돌파
"V COMPOSED 신메뉴 통해 고객들과 공감대를 넓혀갈 것"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컴포즈커피는 브랜드 모델 뷔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 2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5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커피를 커피답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신메뉴 'V COMPOSED'를 알리는 영상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X 등의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지난 19일 컴포즈커피 자사 SNS를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 2종은 뷔 특유의 깊은 분위기와 '커피를 커피답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커피 한 잔이 현대인에게 전해주는 위로와 휴식을 표현한 장면들이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같은 날 선보인 'V COMPOSED' 신메뉴 광고 영상은 3가지 음료의 매력을 섬세하게 담아낸 연출과 뷔의 스토리텔링이 브랜드 철학과 자연스럽게 맞닿으며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컴포즈커피의 전속모델인 뷔와의 협업이 기대를 뛰어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슬로건 '커피를 커피답게’와 'V COMPOSED' 신메뉴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며 공감대를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