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금천미트,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축산물 도매 플랫폼 1위

지난 28일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5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이영상 동원홈푸드 대표(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왼쪽)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동원그룹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는 '2025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수상이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가 직접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 23주년을 맞았다.

금천미트는 정육점, 식당 등 전국 19만 고객에게 한우, 한돈, 수입육 등 1000여 개의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축산 전문가가 원료육의 구매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전국 다음날 냉장 직배송 시스템을 갖춰 신선함을 보장한다.

금천미트는 지난 5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년 연속으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이번 소비자 조사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금천미트는 차별화된 품질과 공급망을 통해 소비자 편의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축산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