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소스닭 제로슈거' 6종 출시
설탕 0g 제로슈거·달걀 3개 분량 단백질 함유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삼립은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닭가슴살 신제품 '소스닭 제로슈거' 6종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닭가슴살이 단백질 보충식을 넘어 웰니스 푸드로 일상에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 중심의 상품 카테고리에서 건강을 지향하는 다양한 웰니스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피그인더가든 신제품 소스닭 제로슈거는 웰니스 상품군 확장의 일환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피그인더가든 소스닭 제로슈거'는 제로슈거로 당 걱정 없이 건강하고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다. 중량이 시중 대다수의 소스 닭가슴살 제품(100g)보다 약 40% 많은 140g으로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이 함유됐으며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저온숙성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신재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한 '양념치킨 맛', 알싸한 마늘로 완성한 단짠단짠의 '소이갈릭(마늘간장) 맛', 진한 바베큐 풍미가 가득한 '딥 바베큐 맛', 고소함과 매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고추마요 맛', 매콤한 고춧가루로 맛을 낸 '불케이노 맛', 신선한 바질 향이 일품인 '바질페스토 맛' 등으로 구성됐으며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삼립 관계자는 "건강한 식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소스를 활용한 닭가슴살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웰니스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