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라이즈와 여름 맞이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 전개
'레트로 퓨처' 콘셉트로 콤보 메뉴 운영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메가MGC커피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아티스트 라이즈 (RIIZE)와 함께하는 '라이즈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는 라이즈와 함께한 '레트로 퓨처' 콘셉트의 여름시즌 음료 6종과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메밀칩 스낵인 '메가칩'으로 구성된 콤보 메뉴로 운영된다.
콤보 메뉴는 △제로 체리콜라 콤보 △라벤더 카페라떼 콤보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 콤보 △그린티 레몬 하이볼 에이드 콤보 △꿀수박주스 콤보 △매지컬 유니콘 프라페 콤보 등 6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참여 방법도 간편하다. 메가MGC커피 공식 앱 내 챌린지 페이지에서 '챌린지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스탬프 챌린지를 활성화한 뒤 '메가오더' 메뉴에서 가까운 매장을 선택해 라이즈 포토카드 미션 콤보 메뉴를 주문 및 픽업하면 된다. 미션 콤보 메뉴 1개 주문 시마다 포토카드 챌린지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1회차와 3회차에는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5회차까지 챌린지를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라이즈의 메가MGC커피 여름시즌 촬영 현장을 담은 특별한 포토카드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라이즈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SMGC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