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조각형 케이크 '딸기 초코' 출시…데일리 홈디저트 공략
쿠팡 로켓프레시 단독 판매…간편한 보관·섭취로 주목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하겐다즈는 자르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조각 모둠 케이크 딸기 초코'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단단한 질감으로 불편함을 겪던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커팅된 조각형 형태로 새롭게 기획됐다.
신제품은 총 8조각으로 구성되며, 하겐다즈의 인기 플레이버인 스트로베리와 초콜릿을 각각 4조각씩 담았다. 스트로베리는 하겐다즈 창립자가 6년간 엄선한 프리미엄 딸기를 사용해 진하고 깊은 맛을 구현했으며, 초콜릿은 카카오 원재료 본연의 풍미가 리얼 크림과 어우러져 균형 잡힌 단맛을 선사한다.
무더운 여름철에 홈파티나 손님맞이 상황에서 필요한 만큼 꺼내 먹고 나머지는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과일, 쿠키 등을 곁들여 개인의 취향에 맞춘 DIY 디저트로 활용하는 소비자 니즈에도 부합한다.
편의성 강화를 위해 해당 제품은 현재 쿠팡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쿠팡 로켓프레시 배송을 통해 신선한 상태로 익일 수령이 가능하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퀄리티에 편의성을 더해 '나를 위한 홈 디저트'는 물론, 격식 있는 손님맞이용 디저트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경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