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7년 연속 1위 수상
NBCI 및 K-BPI 등 평가에서도 모두 1위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롯데면세점은 지난 9일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면세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8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 이어 올해 3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면세점 부문 1위를 달성하며 최근 국내 주요 브랜드 평가에서 모두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 출국정보 등록 시스템 변경 △미인도 물품 고객 알림 서비스 개선 등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 혁신 △우수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 참여 △'제로서울기업실천단' 가입 및 플로깅 봉사활동 등 지속가능성을 위한 ESG 경영 실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면세점은 NCSI 고객만족도 점수 79점을 기록했으며, 고객 불평률 0%를 달성했다.
김동하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ESG 경영 기반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hemoo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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